본문 바로가기

민터뷰/민터뷰(2020)

77-1, milktan님에게 물어보자

728x90

 

 

안녕하세요, 민호입니다.

 

이번 민터뷰의 주인공은 milktan님이구,

진행자는 웰크님입니다.

 

근데 글을 올리는 사람은 민호입니다(?!)

 

 

안녕하세요, 밀크탄님 반갑습니다.

 

 

 

카톡봇 말구 디코봇을 하시는 군요.

 

 

 

19금은 다음 편을 기대해주세요!

 

 

 

?

 

 

 

이중성격...? 이중인격 말구요?

 

 

 

아 백수, 그것 참 좋죠...

 

 

 

 

한국민속촌의 꽃거지는 어떠십니까(?)

 

 

 

보통이군요.

 

 

 

어디서 발가벗ㅇ....????

 

 

 

??????? 변태다 꺄악

 

 

 

찐득한 크림파스타?

 

 

 

 

 

 

여러분은 저렇게 살지마세요~

 

 

 

 

 

? 변태 아조씨야 으아아아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끄럽다? 밀럽다! 밀크롭타?! 밀크탄(?) 어거지 느낌이 폴폴....

 

 

 

 

 

 

?

 

 

 

 

 

질문도 안했는데 답해버리는 밀크탄씌...

 

 

 

 

와 샌즈!

 

 

 

 

 

강제로....?

 

 

 

 

 

 

 

군대에서 좋은 사랑하길 바랄께요 ^^

 

 

 

 

 

자연의 섭리에 따라 밀크탄은 결혼을 하지 않는다?

 

 

 

아앗....

 

 

 

 

?

 

 

?

 

 

 

 

?

 

거짓말을 3번이나 한 밀크탄은 결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인물 맞네요. 청정수가 되는 법을 모르다니

 

 

 

 

닼-토

 

 

 

 

 

?

 

 

 

ㄷㄷ

 

 

 

 

인싸 색기

 

 

 

 

 

 

?

 

 

 

 

ㅘ 전번 줘요

 

 

 

 

 

아...리....? 그게 누구죠 설명 좀

 

 

 

다음 편에서 만나요 :)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