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민터뷰/민터뷰(2020)

75-2, 인디벨님에게 물어보자

728x90

안녕하세요, 민호입니다.

 

본 민터뷰는

지난 편에서 이어집니다.

 

74-1, 인디벨님에게 물어보자

 

 

 

 

 

답정너라 했으니 다음 질문으로 ㄱㄱ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망가

 

 

 

 

아앗

 

 

 

어?
민터뷰는 성소수자를 존중합니다. 솔직하게 말하시죠.

 

 

 

 

남친은 있는데, 결혼은 안한다라....

 

 

오징어상이라는 말씀이시군요!

 

 

 

 

[속보] 인디벨 인성논란, 이대로 괜찮은가?

 

 

 

 

 

 

 

하긴, 키를 보면.....

 

 

 

 

 

 

 

 

 

생각보다 간단한 이유였군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