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민터뷰/민터뷰(2020)

75-3, 인디벨님에게 물어보자

728x90

안녕하세요, 민호입니다.

 

이번 편은 지난 편에서 이어집니다.

 

75-1, 인디벨님에게 물어보자

75-2, 인디벨님에게 물어보자

 

 

 

 

일단 고인물 인정, 내일이면 썩은 물 될 예정(?)

 

 

 

 

그렇군요.

 

 

ㅌㅌㅌㅌ

 

 

 

오호 그 자신감

 

 

 

경ㅡ력 그 자체

 

 

 

 

아 기반이 튼튼해야된단 소리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억 삭제!

 

 

 

 

안녕하세요, 민호입니다 :D

 

이번 민터뷰의 주인공은 '인디벨'님이십니다!

 

박수로 맞이해주세요

와아아아아아아아

 

 

 

그렇궁요

 

 

 

코딩 시작: 2013년

 

 

시작한 이유: 편한거 찾다가

 

 

 

네.. 집이 최고죠..

 

 

그렇답니다

 

 

아앗

 

 

 

 

그렇군요. 한 번 대화를 걸어보시는게..?

 

 

어허 이시국 탓이라니....

 

 

당일 화해, 좋은 모습이네요 :)

 

 

결론: 군대는 행복하다(?)

 

 

 

 

 

 

 

 

아닠ㅋㅋㅋㅋ 그럼 변태군요.

 

 

 

위에서 변태라매요.....

 

 

여기까지.

 

더 위험한 부분은

다음 편에서 만나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