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민터뷰/민터뷰(2020)

75-1, 인디벨님에게 물어보자

728x90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돌아온 민호입니다 :0

 

다들 어떻게 지내셨나요?

 

이번 민터뷰의 주인공은

제목에서 보셨다시피 군머인 '인디벨'님이십니다!

 

박수로 맞이해주세요

와아아아아ㅏ아아

 

 

 

군인인데, 다행이 주말이라 인터뷰가 가능하시네요.

 

 

카톡봇 제작, 19금 질문 유무

카톡봇 yes, 19금 yes

 

 

 

It's 자기소개 Time

방구석 코딩러 ㅋㅋㅋㅋㅋㅋㅋ

 

 

이름 내놔요

오오오
박보검????????
류ㅇ범? 오... 멋진 이름이네요.

 

 

 

How old are you?

콩콩

 

 

 

당신의 성별은.

여자?
남자군요

 

 

 

어디사세요?

철창 지름길 ㅇㄷ

 

 

민터뷰 신청 계기가...?

ㅋㅋㅋㅋㅋㅋㅋ 죄성해여

 

 

 

가장 좋아하시는 음식은?

뭐지 걸러야되는 사람인가
정말 다행이네요, 안걸러도 되는 사람이라서

 

 

 

 

당신의 롤모델은 누군가요

유니패드 개발자 김지섭님이시군요.

유니패드 개발자 김지섭님의 포트폴리오 프로필 바로가기

https://www.rocketpunch.com/@kimjisub

 

 

 

초3의 자신에게 한마디 해주세영

오우야

 

 

 

공부 잘하시죠? (기대)

저러어어어어ㅓ어언....

 

 

 

자신의 성격을 4자리로 표현하면?

노력충임. 암튼 그럼. 그렇다고 함. ㅇㅇ
ㅘ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당신의 흑역사는?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태어나면 꼭 이렇게 살아보고싶다?

오우야.. 쓰담쓰담

 

 

 

저녁 메뉴 추천.....

극단적ㅋㅋㅋㅋㅋㅋㅋㅋ

 

 

 

 

닉네임의 유래가 궁금합니다!

오우....

 

 

 

그럼 닉네임의 역사도 좀....

오우.... 심플 그자체...

 

 

다음 편에서 만나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