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민터뷰/민터뷰(2020)

[특집] 59-9, 민터뷰 했던 사람들에게 물어보자 2탄

728x90

[특집] 59-1, 민터뷰 했던 사람들에게 물어보자 2탄

[특집] 59-2, 민터뷰 했던 사람들에게 물어보자 2탄

[특집] 59-3, 민터뷰 했던 사람들에게 물어보자 2탄

[특집] 59-4, 민터뷰 했던 사람들에게 물어보자 2탄

[특집] 59-5, 민터뷰 했던 사람들에게 물어보자 2탄

[특집] 59-6, 민터뷰 했던 사람들에게 물어보자 2탄

[특집] 59-7, 민터뷰 했던 사람들에게 물어보자 2탄

[특집] 59-8, 민터뷰 했던 사람들에게 물어보자 2탄

 

 

 

@민호 -> @홍공팔

8/24 아직 방학 중이였던 민호씌

 

 

@홍공팔 -> @치즈 (향남역)

MISS

 

 

@홍공팔 -> @청정수 쿨칠

이유는 없구나

 

 

 

@청정수 쿨칠 -> @Documents

저런..... 유니티랑 헤어졌다니...

 

 

@여긴 누구 나는 어디 -> @청정수 연어

 

 

@청정수 연어 -> @HaYeons

히익

 

@HaYeons -> @민호

(도주)

 

진영's Dog

 

@HaYeons -> @청정수 연어

해석: 애교해줘여!
으악
나는? 나느나는??

 

 

@청정수 연어 -> @홍공팔

 

 

@홍공팔 -> @여긴 누구 나는 어디

MISS

 

 

@민호 -> @청정수 진영

홍공팔님이 보낸 메시지입니다.

 

 

@홍공팔 -> @청정수 진영

MISS

 

 

@청정수 즈벤 -> @청정수 진영

 

 

 

@청정수 즈벤 -> @청정수 쿨칠

MISS

 

 

@홍공팔 -> @민호

 

 

 

민터뷰가 끝났습니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
지금부터 비하인드 시작 !

 

강퇴라니? 비하인드는 만들고 가시죠?

 

벌써라니, 일주일이나 했는데...

 

카톡 눈치게임?
이게 걸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가지마아ㅏ

 

 

 

않이 난 공지하고 있었자나!!!

 

 

 

이런

 

 

 

 

 

 

 

(이 날은 월요일이였음)

 

 

뭐길래

 

 

 

수도권이 어딘지 모른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헤헤

 

 

 

 

어ㅏ.............................

 

 

"누구인가" -궁예-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