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민터뷰/민터뷰(2020)

[특집] 59-7, 민터뷰 했던 사람들에게 물어보자 2탄

728x90

안녕하세요, 민호입니다.

 

[특집] 59-1, 민터뷰 했던 사람들에게 물어보자 2탄

[특집] 59-2, 민터뷰 했던 사람들에게 물어보자 2탄

[특집] 59-3, 민터뷰 했던 사람들에게 물어보자 2탄

[특집] 59-4, 민터뷰 했던 사람들에게 물어보자 2탄

[특집] 59-5, 민터뷰 했던 사람들에게 물어보자 2탄

[특집] 59-6, 민터뷰 했던 사람들에게 물어보자 2탄

 

 

@홍공팔 -> @구름

MISS

 

 

아재요

 

@홍공팔 -> @jaeyoon0609

 

 

 

@민호 -> @Documents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호 -> @HaYeons

아아아아ㅏ앙 

 

@HaYeons -> @청정수 연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jaeyoon0609 -> @청정수 즈벤

않이 님 순서 아닌대오....

 

@HaYeons -> @녹는 앱

녹는 앱님은 민터뷰 안한 사람이라 강퇴 :(

 

@HaYeons -> @청정수 쿨칠

 

 

민터뷰 한 사람만 들어오라고 했는데.............

 

 

@청정수 연어 -> @민호

근데 나중에 알고보니깐, 하연님 여자래요 ㅋㅋㅋㅋ

 

 

@민호 -> @청정수 연어

어허 욕하는거 아니야

 

@청정수 연어 -> @HaYeons

꺄악

 

청정수 연어's TMI

 

@HaYeons -> @민호

누나였던걸로 기억하는뎀

 

@민호 -> @HaYeons

???????????????? 넷카만가?

 

 

@HaYeons -> @구름

?ㄷ

 

왜 다 자리비워 ㅡㅡ

 

 

@구름 -> @민호

그러게요

 

 

@민호 -> @홍공팔

아무거나...?

 

 

 

@홍공팔 -> @구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환경오염 하지맙시당

 

 

 

@구름 -> @jaeyoon0609

흐으으으으ㅡㅁ

 

 

 

@jaeyoon0609 -> @HaYeons

ㅠㅠㅠ

 

 

 

@HaYeons -> @구름

 

 

@구름 -> @jaeyoon0609

 

 

@jaeyoon0609 -> @#00FF00.js

이유가 궁금한걸?

 

 

 

 

@민호 -> @청정수 즈벤

ㄷㄷㄷ

 

 

@홍공팔 -> @O2

 

 

@O2 -> @이지헌

했었는데 ㅋ

 

 

@민호 -> @홍공팔

궁금하게 만드는걸?

 

 

@홍공팔 -> @청정수 연어

간-단

 

다음 편에서 만나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