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민터뷰/민터뷰(2020)

[특집] 59-4, 민터뷰 했던 사람들에게 물어보자 2탄

728x90

[특집] 59-1, 민터뷰 했던 사람들에게 물어보자 2탄

[특집] 59-2, 민터뷰 했던 사람들에게 물어보자 2탄

[특집] 59-3, 민터뷰 했던 사람들에게 물어보자 2탄

 

 

@jaeyoon0609 -> @동생

그러쿤요

 

@동생 -> @무리수 심심해

히익

 

@무리수 심심해 -> @청정수 즈벤

아직도 청정수라니?

 

@청정수 즈벤 -> @치즈 (향남역)

역시 철덕?

 

@치즈 (향남역) -> @무리수 심심해

할 줄 아는게 없어서...?

 

@무리수 심심해 -> @동생

 

@동생 -> @여노

 

@여노 -> @O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2 -> @청정수 즈벤

 

@청정수 즈벤 -> @청정수 쿨칠

MISS

 

지각 5

 

@청정수 즈벤 -> @여노

 

@여노 -> @김요원

MISS

 

@여노 -> @구름

 

@구름 -> @여노

 

@구름 -> @여노

 

@구름 -> @여노

 

@여노 -> @민호

안되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민호 -> @구름

 

@구름 -> @김요원

MISS

 

@구름 -> @민호

 

@민호 -> @이지헌

 

다음 편에서 만나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