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민터뷰/민터뷰(2020)

[특집] 59-8, 민터뷰 했던 사람들에게 물어보자 2탄

728x90

[특집] 59-1, 민터뷰 했던 사람들에게 물어보자 2탄

[특집] 59-2, 민터뷰 했던 사람들에게 물어보자 2탄

[특집] 59-3, 민터뷰 했던 사람들에게 물어보자 2탄

[특집] 59-4, 민터뷰 했던 사람들에게 물어보자 2탄

[특집] 59-5, 민터뷰 했던 사람들에게 물어보자 2탄

[특집] 59-6, 민터뷰 했던 사람들에게 물어보자 2탄

[특집] 59-7, 민터뷰 했던 사람들에게 물어보자 2탄

 

 

 

@청정수 연어 -> @여긴 누구 나는 어디

(중략)
역시 씹덕(?)

 

 

 

@여긴 누구 나는 어디 -> @HaYeons

 

 

@HaYeons -> @청정수 연어

ㅠㅠㅠㅠㅠㅠㅠ

 

 

@청정수 연어 -> @홍공팔

 

 

@청정수 연어 -> @민호

횡설수설...

 

 

@민호 -> @홍공팔

간-단

 

 

 

@홍공팔 -> @청정수 연어

그거.. 틤메우도 몰라서 대충 맞다고 하고 넘긴건데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군요?

 

 

@청정수 연어 -> @민호

@민호 -> @HaYeons

오예예ㅖㅖㅖㅖㅖㅖㅖㅖ

 

 

@HaYeons -> @민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려써요. 저 잘해쬬?

 

 

@민호 -> @청정수 연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청정수 연어 -> @홍공팔

 

 

@홍공팔 -> @청정수 쿨칠

아 ㅋㅋㅋㅋㅋㅋㅋ

 

 

@청정수 쿨칠 -> @여긴 누구 나는 어디

 

 

@청정수 쿨칠 -> @HaYeons

ㄷㄷ

 

 

@HaYeons -> @민호

(?)

 

 

@민호 -> @청정수 즈벤

 

 

@민호 -> @청정수 쿨칠

ㄷㄷ

 

 

@청정수 쿨칠 -> @청정수 즈벤

왜 내가 한 질문을 따라해!
ㄷㄷㄷㄷ

 

 

 

@청정수 즈벤 -> @청정수 쿨칠

ㅋㅋㅋㅋㅋㅋㅋ 제자를 잊어버리시다니

 

 

 

@청정수 쿨칠 -> @Documents

존경하는 판사님, 저어는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청정수 연어 -> @민호

시러요

 

 

@민호 -> @청정수 연어

ㅎㅇ 바부야 안뇽

 

 

@청정수 연어 -> @청정수 즈벤

 

 

@청정수 연어 -> @청정수 진영

 

 

@청정수 연어 -> @민호

여러분, 전 약속 지켰어요. 그렇죠? 헤헤

 

 

@민호 -> @구름

 

 

@구름 -> @민호

 

 

@민호 -> @청정수 진영

대리답변 ㄷ
와 양심없다

 

 

@청정수 진영 -> @#00FF00.js

 

 

@#00FF00.js -> @청정수 진영

 

 

@청정수 진영 -> @민호

갓다리

 

 

@민호 -> @동생

15살치곤 (아주 조금) 키 크신듯?

 

 

@동생 -> @웰

금손 ㄷㄷ

 

 

@웰 -> @민호

나도 모른다 이말이야

 

 

@민호 -> @여긴 누구 나는 어디

ㄷㄷㄷㄷ

 

 

@여긴 누구 나는 어디 -> @민호

그래서 나중에 졸려, 델타를 포함한 고인물 대거 초대함

ling.kro.kr

랜덤인데 어떻게 둘다 75가 나왔지?

 

 

 

 

 

 

 

 

 

 

 

 

 

 

 

 

다음 편에서 만나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