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민터뷰/민터뷰(2022)

도마뱀 좋아 | 2022 민터뷰 Ep.17

728x90

안녕하세요, 민터뷰입니다.

 

이번 민터뷰 주인공은

도마뱀 좋아 님입니다 :)

 

그럼 바로 시작해보도록 하죠.

 

 


 

이모티콘도 도마뱀 ㄷㄷㄷ

 

 

김신우. 좋은 이름이네요

 

 

이제 곧 초6 이 되는 잼민이네요.

 

 

엌ㅋㅋㅋㅋㅋㅋ

 

 

발사이즈 무엇

 

 

 

그의 프로필 사진을 보면 

도마뱀이 보이네요.

 

도마뱀에 대해 물어보도록 하죠.

 

도마뱀은 귀여워요

 

 

아리

 

 

핵인싸 관종!!

 

 

핵인싸 관종...?

 

 

앗.....

 

 

미스터리네요

 

 

잘 하는 건 없지만,

그렇다고 해서 못하는 것도 없다

 

ㄷㄷ

 

 

잼민TV

 

 

로꾸거꾸로

 

 

책 ㅋㅋㅋㅋㅋㅋㅋㅋ

 

 

뭐야 무서워요

 

 

100원 ㄷㄷ

쩌네요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야 좋은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데굴데굴데굴데굴

 

 

 

 

 

 

 

 

 

 

 

ㅡ.ㅡ

 

 

없군요.

(사실 말해줬는데 이미 민터뷰한 사람들임)

 

 

길 가다가 개똥이....

 

 

효자네요

 

 

없군요 ㄲㅂ

 

 

감사합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