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민터뷰/민터뷰(2022)

도연 | 2022 민터뷰 Ep.14

728x90

안녕하세요, 민터뷰입니다 :0

 

오늘은 냥봇 개발자

도연님을 모셔왔습니다 :)

 


잠깐, 혹시 도연 TMI 영상 보셨나요?


 

자, 다시 돌아와서

그럼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도연입니다!

혹시 본명이 어떻게 되시죠?

이름이 예뻐요

 

혹시 나이와 성별이 어떻게 되시져?

중성인척 하는 남자이빈다

 

그러면 중성인척 하는 도연씌의 키와 몸무게는?

헤헤

 

 

그렇군용

 

 

그럴 수 있죠

 

 

죄송합니다 죄송합니다 죄송합니다 죄송합니다

 

 

궁금궁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주세요!!

 

후원: toss.me/jywor 

 

청국장 냄새 으....

 

 

마플의 잡다한 채널은 재미있더라구요

 

 

ㄷㄷㄷㄷㄷㄷ

 

 

6시 반... ㄷㄷ

학교가 멀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에 손톱자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이별부터 걱정해라(?)

 

 

그렇군요!

 

 

개쩌네요

 

 

동물잠옷 귀엽겠네요

 

 

 

 

 

좋은 폰이네요

 

 

공허하다면... 

 

 

현실에선 아닐걸요

 

 

다다다다음 편을 기대해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놀라고 하세요...

 

 

배낭여행 좋죠

 

 

노을진 하늘. 멋지겠네요

 

 

감사합니다 :)

 


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