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민터뷰/민터뷰(2022)

섹si한 사람 | 2022 민터뷰 Ep.18

728x90

안녕하세요, 민터뷰입니다.

 

벌써 2023년이 되었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해당 민터뷰는 2022 년에 진행되었으므로

참고 바랍니다.

 


 

 

*섹si한 사람의 현재 닉네임은

KAHN (칸) 님입니다.

 


 

그럼 시작합니다!

 

머리 반짝....?

 

 

섹시남 님 안녕하세요?

 

 

ㅡ.ㅡ ;;

 

 

:(((

 

아주 쩌네요..

 

 

17살 / 180cm / 60kg / 시력 1.5 / 275mm

섹시하긴 하네요 (납득)

 

 

ㅋㅋㅋㅋㅋㅋㅋㅋ

당한만큼 갚는다 ㅂㄷㅂㄷ

 

 

[대충 얼공 사진]

 

 

남'사'친이 있으시답니다

오해 말아주세요

 

 

여러분, 죽창은 여기에 준비되어있습니다

'무료' 이니 가져가세요 ^^7

 

 

그럴껄요?

 

 

ㅋㅋㅋㅋㅋㅋㅋ

 

 

??????????

 

 

??????????

 

 

돈 내놔!!!

 

 

쾅!

 

 

?

 

 

제 인성이 뭐가 어때서요!

 

 

최첨단 알림 끄는 법.jpg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섭외 거절당했어요 흑흑

 

 

으아아아악!!!!!

 

 

봇 복구해주세요!!

 

 

당신의 야스를 응원합니다

 

 

무서워요....

 

 

 

 

으악

 

 

넣어드렸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