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민터뷰/민터뷰(2021)

뚱스's 인터뷰 | 2021 민터뷰 Ep.34

728x90




안녕하세요 anon입니다
오늘의 민터뷰는 뚱스님과 함께합니다







인증샷 필수죠? ㅌㅌ


ㅗㅜㅑ 이걸 사진을 준비하시는
준비성 철저하시네요
(지금까지 해왔던 분들 중에 최고지만 제일 쓸데없.....ㅌㅌ)
장난입니당 ㅎㅎ


저기에는 필수인 항목들이 거의 없어서
포함을 하기 힘들어요...ㅠㅠ
(자기소개 필수 : 닉네임, 본명, 나이, 사는 곳, 장래희망,
성적, 롤모델, 좋아하는 음식게임)
*나중에 민터뷰 하실분들 미리 생각해주세요!!

앙드님은 롤 하셔서(?)
롤모델 야스오이시던데
(야필패)

뚱스님하고 친하다 보니
인터뷰 말고 잡담을 하네요..
왜그랬지?


미래조작단(?)


속보 | 뚱스 던파 못 접어 모솔과 아싸의 길을 선택...


불속성 효자 시군요
벌어서 얼마나 드릴지 궁금하네요


우량한 곰탱이...ㄷㄷ
역시 화베짱!


역대급 노잼 드립.....


직업으로 생각안하셔서 다행입니다(?)
(??? : 카톡봇은 내 직업이야)

@졸려
지금 글쓰는데 졸려요... 하암


오늘만 사시니 여자들에게 고백을 해보시는게(?)
혹시 성공할지도..? ㅌㅌ


예상보다 떨리는 위치가 별로였지만(?)
그래도 뭐 떨리셔서 오타를 내셨다니
연기같네요(??)










지금까지 뚱스님과
민터뷰를 함께 해봤습니다 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