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민터뷰/민터뷰(2021)

즈벤's 인터뷰 | 2021 민터뷰 Ep.33

728x90

 

 


안녕하세요 anon입니다
오늘의 민터뷰는 즈벤님과 함께합니다




 

 

시간을 보시면 23시 45분 입니다
이때 제가 앙드님 글을 쓰자마자 했죠...ㅠㅠ


 

 

쿨칠님과 제가 즈벤님 가지고 장난쳐서
해본 드립입니다(?) ㅌㅌ


 

 

오늘의 계획 : 본명 퍼뜨리기(?)


 

 

편집 실수로 인해 공부 잘하시는지 두번 물어봤네요
중간 + 중간이니 잘하시나봅니다(?)


 

 

신개념 드립(?)


 

 

와 탱커만 잘하시네요(?)
전 딜힐 유저라 (티어는 망쳤으니 쉿!)


 

 

드립 차단 당했네요..ㅠㅠ
(벤드 X 밴드 O)
즈벤님 능지!!! ㅌㅌ

 

 

 

다들 주식에 빠져들었군(?)


 

 

왕이 높나요 대통령이 높나요
전 모르겠네요
여튼 제가 왕보다 높음(?) ㅌㅌ


 

 

"여기서 끊지 않아서 많은 후회를 했다"
- anon -


 

 

"넘기는건 잘햇다"
- anon -


 

 

기쁘고 행복하고 즐겁고 졸립고 배고프신 즈벤님
저는 힘드네요 ㅌㅌ


 

 

@민호 나 그만시켜 ㅂㄷㅂㄷ
아 아니지 일당 챙겨야지 ㅌㅌ


 

 

인생 제대로 사신 분(??)


 

 

예상치 못한 답변!!


 

 

원래 이 뒤에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지만
지금 안끝내면 죽을거 같아서 끝내겠습니다...

*오늘은 실수가 좀 많았네요
다음부턴 조심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즈벤님과 함께
민터뷰를 해봤습니다. 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