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민터뷰/민터뷰(2021)

앙드로이드's 인터뷰 | 2021 민터뷰 Ep.32

728x90

 

 

 



안녕하세요 anon입니다.
오늘의 민터뷰는 앙드님과 함께합니다!




 

 

안어울리는 사투리...크흠


 

 

평양에 사시면 저랑 만나실 수 있겠네요(?)


 

 

허언증 갤러리 자주 보시나봐요!! ㅌㅌ


 

 

저런 사람이 공부 잘하던ㄷㅔ....


 

 

우리팀 야스오만 못하던데
*실제로 저는 팀에 야스오가 있는 판만 졌어요...ㅠ


 

 

안드로이드는 버전이 10이던데
앙드로이드는 몇 버전일까요?


 

 

이거 언제 능지테스트 됬지...쓰읍


 

 

앗..노잼(?) 원하는게 안나왔네요


 

 

 역시 좋아요 ^^;
(생각은 자유입니다 ㅌㅌ);


 

 

나 아이패드 사줘...


 

 

능지테스트22


 

 

어디서 이런 드립만 들으시는건지...
No Zam! ㅌㅌ


 

 

혼자 뇌정지....
(이거 어케 살려야하지..?)


 

 

??? : ab전자 무조건 오릅니다
나 : 조아요!!
-- 떡락 --
??? : 아 저길 안 사길 잘했군
나 : ??????


 

 

그럼 2022년도 기대하겠습니다!





비하인드 스토리!!


특이한 첫 등장(?))

 

 

유머감각이 좋으시네요 ㅋㅋㅋㅋ


카톡봇 관련 질문 하기 전

 

 


카톡봇을 안하셔서 바로 pass!







지금까지 앙드님과 함께한 민터뷰 였습니다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꾸벅)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