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민터뷰/민터뷰(2022)

몽둥2 | 2022 민터뷰 Ep.7

728x90

안녕하세요, 민터뷰입니다 :)

 

2022년 겨울 첫 눈이 내렸습니다.

새하얀 세상과 함께하는 민터뷰,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민터뷰 도우미: 네즈

민터뷰 주인공: 몽둥2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몽둥2 님 :)

 

 

김채원(아이즈원 데뷔, 르세라핌 리더)

 

로봇 공학 프로그래머 응원할게요 !!

 

누가봐도 몽둥2 네요!

 

이제까지... [더보기]

 

 

김채원(15 남)

 

헉 비밀이라니..

키가 매우 커서 어딜가든 티가 나니 비밀이신가봐요

 

 

안경 낀 시력이, 안경 안 낀 저보다 좋으시네요!

 

키가 크면 발이 크다카던데...

키가 크다는 가설이 얼추 맞는 듯

 

모험가이면서 동시에 중재자인 당신은 대체...

 

 

나중에 뛰어난 연구원이 될 것 같네요

 

원신이란, 중화인민공화국의 비디오 게임 개발자 미호요가 제작한 오픈월드 어드벤처 비디오 게임으로, 권장사양은 IOS(4GB, 17.6GB), 안드로이드(4GB, 16.9GB), 윈도우(16GB, 48.7GB)이다.

 

 

2021 KYMF 대한민국청소년미디어대전 수상작 - 현재의 소원 (2021) / 단편영화

 

 제 23회 전주국제영화제 코리안시네마 부문 초청작, 제 10회 서울어린이국제영화제 넥스트제너레이션 부문 초청작 - 안녕하세요 (2022) / 장편영화

 

[종합 예고] 반짝일 우리들의 이야기가 시작되는 곳☆ 우린 스타트업한다! - tvN 드라마 스타트업

 

IT 분야 영향력 1위 유튜버 조코딩이 직접 답한다! | Do it! 조코딩의 프로그래밍 입문

 

치킨, 저도 먹고싶네요. (꼬르륵)

 

유튜브에서 가장 긴 영상 - 스토리

 

2032년 자율주행 - 킥서비스
시티즈 1부 - 마플의 잡다한 채널

 

세포키우기 한일전 - 우주하마

트위치 sungbin5304 - https://www.twitch.tv/sungbin5304

와 성빈님 설마 했는데 그 성빈님이시구나 트위치도 하시는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헉 모르는군요

 

 

 

 

혹시 몰라요 남친 있을지도

고정관념을 깨자

 

아 남친도 없겠구나

 

저런....

 

그런가봐요

 

이상한 행동을 하면 몽둥2와 친해진다.. 메모

 

저게 누구 싸인...?

 

무야호~~~~~~

 

갤럭시 A42 5G 란, 4GB/  128GB / 6.6인치 / 디스플레이 지문인식 / 얼굴인식을 지원하는 모델로... [더보기]

 

물에 젖은 초코송이 투블럭군요

 

왜 여우비?

 

 

그러면 섭외는 못하겠군요

 

 

10살의 몽둥2 님은 축구를 하다 어떤 사건이 터졌나보네요.

 

500만원 뿌리기 ㄷㄷㄷㄷㄷㄷ

 

몽둥2 님의 사인은 민터뷰에 전시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 편에서 만나요!

728x90